LOADING...

INFORMATION | 『소닉 프론티어』| SEGA

INFORMATION

소닉 더 헤지혹 인스타그램 비활성화로 인한 이벤트 공지 및 사과문

2022.11.25

항상 소닉 더 헤지혹을 응원해 주시는 유저 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최근, 소닉 더 헤지혹 한국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이 운영 측에 의해 비활성화되며 계정에 로그인하거나 게시물 열람이 불가능하게 되는 사태가 발생하였습니다. 원인에 대해서는 조사 중에 있습니다.

지금까지 계정 복구를 위한 여러 신청을 진행해 왔지만, 현시점에서 계정 복구 시점이 확실하지 않습니다. 이에 따라, 소닉 더 헤지혹과 관련된 공지는 공식 페이스북 및 세가퍼블리싱코리아 SNS 계정에서 관련 내용을 공지드리고자 합니다.

11월 10일부터 24일까지 소닉 더 헤지혹 SNS에서 <소닉 프론티어> 발매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이벤트 진행 기간 중 계정이 비활성화되어 많은 유저분들께서 불편함을 느끼셨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해당 이벤트는 추후 재 공지를 예정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참여해 주신 게시물에 대해서는 모두 정상 참여로 인정됩니다. 참여해 주신 유저분께는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인스타그램(@segapk) 계정을 통해 추후 별도 DM을 통해 상세 안내를 드릴 예정이며, 이벤트의 향후 방침이 정해지면 다시 공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소닉 더 헤지혹 인스타그램(@sonicthehedgehogkr)을 팔로우 해 주신 여러분 및 이벤트에 응모해 주신 여러분께는 불편과 걱정을 끼쳐드려 깊이 사과드립니다.

계정이 정상 복구될 때까지는 소닉 더 헤지혹 페이스북과 세가퍼블리싱코리아 SNS를 통해 관련공지를 드리고자 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아래 계정을 통해 공지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소닉 더 헤지혹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SonicOfficial.kr
*세가퍼블리싱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segapk
*세가퍼블리싱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egapk/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아래 메일을 통해 접수 부탁드립니다.
spk_event@sega-spk.co.kr

감사합니다.

소닉 더 헤지혹 한국 계정 운영자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