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오류 대응 이력
G다리우스HD
다리우스 버스트ACEX+
다리우스 버스트ACEX+ Ver.01.02(PlayStation®4) 배포 안내
2021년 7월 27일
항상 『다리우스 버스트ACEX+ 』를 애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리우스 버스트ACEX+』의 Ver.01.02(PlayStation®4) 배포를 시작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일부 트로피의 취득을 조정했습니다.
・I've Finished
・Captain Neo
・Metal Soldier
앞으로도 『다리우스 버스트ACEX++』를 잘 부탁드립니다.
『다리우스 버스트ACEX++』 랭킹 초기화 공지사항
2021년 5월 13일
항상 『다리우스 버스트ACEX+ 』를 애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4월 22일(목)에 배포된 '어설트' 기체의 오류 수정 패치와 함께 랭킹의 공평성을 유지하기 위하여 아래 일정으로 랭킹 초기화를 실시하였습니다.
랭킹 초기화 후의 사양은 '다리우스 버스트ACEX+ 랭킹 초기화 공지사항'을 확인하여 주십시오.
앞으로도 『다리우스 버스트ACEX++』를 잘 부탁드립니다.
『다리우스 버스트ACEX++』 랭킹 초기화 공지사항
2021년 5월 11일
항상 『다리우스 버스트ACEX+ 』를 애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4월 22일(목)에 배포된 '어설트' 기체의 오류 수정 패치와 함께 랭킹의 공평성을 유지하기 위하여 아래 일정으로 랭킹 초기화를 실시합니다.
랭킹 초기화 후의 사양은 '다리우스 버스트ACEX+ Ver.1.0.0(Nintendo Switch) / Ver.1.00(PlayStation®4) 오류 공지'를 아래에서 확인하여 주십시오.
◆어설트를 사용한 리플레이 및 하이스코어에 대하여
-랭킹 초기화 실시 후 모든 랭킹 보드가 일시적으로 공란이 됩니다.
-패치 적용 전에 작성된 어설트를 사용한 리플레이와 하이스코어의 저장 데이터가 존재할 경우, 해당 스테이지를 다시 클리어했을 때 기존 하이스코어를 웃돌지 않아도 과거에 기록된 어설트를 사용한 리플레이와 하이스코어는 패치 적용 후에 기록된 리플레이와 점수로 덮어쓰기됩니다.
-랭킹 보드는 덮어쓰기된 리플레이와 하이스코어로 다시 등록됩니다.
-수정 패치 적용 후에는 랭킹 보드 상의 World Top Ranker에 등록된 수정 패치 적용 전의 어설트를 사용한 리플레이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어설트 이외의 리플레이 및 하이스코어에 대하여
-랭킹 초기화 실시 후 모든 랭킹 보드가 일시적으로 공란이 됩니다.
-패치 적용 전의 리플레이와 하이스코어가 저장 데이터에 존재할 경우 기존의 하이스코어를 웃돌지 않아도 하이스코어를 기록한 스테이지를 다시 클리어했을 때 저장 데이터에 저장된 리플레이와 하이스코어가 랭킹에 다시 등록됩니다.
'-수정 패치 적용 후에는 랭킹 보드 상의 World Top Ranker에 등록된 수정 패치 적용 전의 어설트를 사용한 리플레이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이번의 랭킹 보드 초기화에 따른 각 캐비넷의 개방 상황은 초기화 대상이 아닙니다.
앞으로도 『다리우스 버스트ACEX++』를 잘 부탁드립니다.
다리우스 버스트ACEX+ Ver.1.0.2(Nintendo Switch) / Ver.01.01(PlayStation®4) 배포 안내
2021년 4월 22일
늘 『다리우스 버스트ACEX+ 』를 애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리우스 버스트ACEX+』의 Ver.1.0.2(Nintendo Switch) / Ver.01.01(PlayStation®4) 배포를 시작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아래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어설트' 기체를 사용했을 때 에어리어 이동 시 스코어 배율 초기화가 진행되지 않고 정상적인 스코어보다 높은 스코어를 기록하는 오류 수정.
-리플레이 데이터를 재생했을 시 엔딩 데모에서 Pause 메뉴를 열 수 없었던 오류를 수정
4월 22일 오전 10시에 랭킹 초기화를 실시 예정이었지만, 사정에 따라 연기하게 되었습니다.
순위 재설정 동안에 플레이하신 점수 리플레이에 대해서는 세이브 데이터에 저장되어 순위 재설정 후 다시 업로드되기 때문에 안심하고 즐기실 수 있습니다.
순위 재설정 실시일에 대해서는 추후 공지하겠습니다.
랭킹 초기화 후의 사양은 '다리우스 버스트ACEX+ Ver.1.0.0(Nintendo Switch) / Ver.1.00(PlayStation®4) 오류 공지'를 아래에서 확인하여 주십시오.
앞으로도 『다리우스 버스트ACEX++』를 잘 부탁드립니다.
다리우스 버스트ACEX+ Ver.1.0.0(Nintendo Switch) / Ver.1.00(PlayStation®4)오류 공지
2021년 4월 15일
늘 『다리우스 버스트ACEX+ 』를 애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2021년 4월 15일 현재 '어설트' 기체를 사용했을 때 에어리어를 이동하면 스코어 배율이 초기화되지 않고 정상적인 스코어보다 높은 스코어를 기록하는 오류가 확인된 상태이며 수정 대응을 진행 중입니다.
본 오류를 수정함에 따라 스코어 정합성을 유지하기 위하여 수정판 업데이트와 함께 랭킹 초기화를 실시합니다.
랭킹 초기화는 오류와 관계없는 스코어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작업을 진행 중입니다.
업데이트 배포 및 랭킹 초기화 실시 일정은 아래를 예정하고 있습니다.
업데이트 배포, 랭킹 초기화 예정일: 4월 22일
랭킹 초기화 후의 사양에 대해서는 아래를 확인하여 주십시오.
◆어설트를 사용한 리플레이 및 하이스코어에 대하여
-랭킹 초기화 실시 후 모든 랭킹 보드가 일시적으로 공란이 됩니다.
-패치 적용 전에 작성된 어설트를 사용한 리플레이와 하이스코어의 저장 데이터가 존재할 경우, 해당 스테이지를 다시 클리어했을 때 기존 하이스코어를 웃돌지 않아도 과거에 기록된 어설트를 사용한 리플레이와 하이스코어는 패치 적용 후에 기록된 리플레이와 점수로 덮어쓰기됩니다.
-랭킹 보드는 덮어쓰기된 리플레이와 하이스코어로 다시 등록됩니다.
-수정 패치 적용 후에는 랭킹 보드 상의 World Top Ranker에 등록된 수정 패치 적용 전의 어설트를 사용한 리플레이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어설트 이외의 리플레이 및 하이스코어에 대하여
-랭킹 초기화 실시 후 모든 랭킹 보드가 일시적으로 공란이 됩니다.
-패치 적용 전의 리플레이와 하이스코어가 저장 데이터에 존재할 경우 기존의 하이스코어를 웃돌지 않아도 하이스코어를 기록한 스테이지를 다시 클리어했을 때 저장 데이터에 저장된 리플레이와 하이스코어가 랭킹에 다시 등록됩니다.
'-수정 패치 적용 후에는 랭킹 보드 상의 World Top Ranker에 등록된 수정 패치 적용 전의 어설트를 사용한 리플레이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이번의 랭킹 보드 초기화에 따른 각 캐비넷의 개방 상황은 초기화 대상이 아닙니다.
불편과 혼란을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수정 작업이 끝날 때까지 잠시 기다려 주십시오.
4월 21일 추가
업데이트 배포 및 랭킹 초기화 실시 일정은 아래를 예정하고 있습니다.
업데이트 배포 및 랭킹 초기화 예정일: 4월 22일 10시~
※유저마다 패치 적용 시간이 다릅니다. 양해 바랍니다.
【PlayStation®4판으로 플레이 중이신 고객님께】
본 패치는 애플리케이션 기동 시 자동으로 업데이트가 실시됩니다.
패치 적용 시에 플레이 중인 경우 클리어 데이터가 저장되지 않을 경우가 있습니다. 패치 배포 시에는 플레이를 삼가 주십시오.